경주시 주택과 직원 및 지역 건축사회, APEC 정상회의 유치 홍보활동 펼쳐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3-25
< 21일 경북도 건축사회 제58회 정기총회에서 홍보활동 전개 >

경상북도건축사회 제58회 정기총회에서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경주시 주택과 직원과 경주지역건축사회 회원들이 하나가 돼 2025 APEC 정상회의 유치를 위한 시민의식 선진화 캠페인을 지난 21일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라한셀렉트 경주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경상북도건축사회 제58회 정기총회에서 APEC 정상회의 유치를 위한 홍보영상을 상영하고, 경주유치에 대한 지지를 펼쳤다.

특히 이날은 지역 건축사뿐만 아니라 경북도건축사는 물론 전국적으로 건축업계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총회를 통해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의 당위성을 알리고 공감하는 계기가 됐다.

홍보활동에 함께해 준 이재희 경주지역건축사회장은 “APEC 정상회의를 유치한다면, 국제사회에서 경주의 수준 높은 건축 위상을 알리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헌득 주택과장은 “경북도건축사회 총회에서 APEC 정상회의 유치 홍보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참석자들의 적극적인 열기와 호응을 바탕으로 마지막 순간까지 APEC 정상회의 경주 개최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미래전략실 직원들, APEC 정상회의 성공개최 위한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펼쳐
이전글
경주시, APEC 정상회의 성공개최 및 탄소중립 선도 도시 경주! 실천 결의 대회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