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미래전략실 직원들, APEC 정상회의 성공개최 위한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펼쳐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3-25
< 중앙시장에서 지난 22일 APEC 정상회의 당위성 및 시민의식 선진화 홍보 >

미래전략실 직원들과 경주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회원들이 지난 22일 중앙시장 일원에서  APEC 정상회의 유치 기원 시민의식 선진화와 손님맞이 및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을 전개했다.

경주시 미래전략실 직원들과 경주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회원들이 지난 22일 중앙시장 일원에서 2025 APEC 정상회의 유치 기원 시민의식 선진화와 손님맞이 및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상반기 개최도시 결정을 앞두고 지역사회의 유치의지를 재결집하고 탄소중립 실천을 통한 친환경 도시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장날을 맞아 전통시장을 찾은 시민과 상가를 대상으로 APEC 경주 성공개최를 위한 시민의식 선진화 리플릿과 탄소중립 실천수칙을 나눠주며 친절하고 깨끗한 손님맞이 준비에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

윤태열 경주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장은 “20년 만에 다시 우리나라에서 개최되는 APEC 정상회의를 경주가 꼭 유치할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윤병록 미래전략실장은 “평일임에도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지속가능발전협의회 회원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지속적인 홍보와 캠페인을 통해 성숙한 시민의식과 친환경 도시 경주의 이미지를 제고해 2025 APEC 정상회의를 반드시 유치하고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 에코물센터, 하수처리장 및 배수펌프장 시설물 점검
이전글
경주시 주택과 직원 및 지역 건축사회, APEC 정상회의 유치 홍보활동 펼쳐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