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중부동 어르신 효잔치 개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5-20

지난 18일 중부동 청년회에서 지역 어르신 500여 명을 모시고 중부동 어르신 효잔치를 개최했다.

경주시 중부동 청년회(회장 김현태)에서 지난 18일 지역 내 경로당 어르신들을 비롯한 지역 어르신 700여 명을 모시고 월성초등학교 강당에서 「중부동 어르신 효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중부동 자생단체를 비롯해 지역 내 업체들의 많은 후원이 이어졌으며,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음식을 마련하고 풍물놀이, 어르신들의 노래자랑 및 공연, 경품 추첨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경로잔치를 축하하기 위해 주낙영 경주시장을 비롯한 도의원, 시의원 등 여러 내빈이 참석해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했으며, 어르신들 역시 APEC 경주 유치와 관련된 캠페인에 한마음 한뜻으로 동참했다.

김현태 청년회장은 “오늘만큼은 근심과 외로움은 다 떨쳐버리고 어르신들이 다 같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하루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정순 중부동장은 “어르신 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2025년이면 중부동과 황오동이 통합될 예정인데 오늘만큼은 중부동 관내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즐기다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2024 성건동 경로당 한마음 노래자랑 및 윷놀이 대회 개최
이전글
강동면 부조나누리복지단, 십시일반 밑반찬나눔사업 추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