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남동 청소년지도위원회, 황리단길에서‘2025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기원’가두 캠페인 실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3-29

지난 27일 황남동 청소년지도위원회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과 APEC 정상회의 유치 기원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시 황남동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남교운)는 지난 27일 황리단길 일원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과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기원하며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황남동 직원 및 청소년지도위원회 10여 명이 참여해 황리단길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을 통해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조성해 APEC 정상회의 개최도시 시민의 준비된 모습을 대‧내외에 홍보하기 위해 추진됐다.

참여자들은 황리단길 내 편의점 및 일반음식점 상인들에게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및 청소년에게 술‧담배 판매 금지 리플릿을 나눠주며 안전하고 깨끗한 황남동을 만들기 위한 시민의식 선진화 및 손님맞이에 적극 동참해 주기를 부탁했다.

서은숙 황남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청소년지도위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2025 APEC 정상회의를 경주에 성공적으로 유치함에 있어 이에 걸맞은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용강동, 주거취약계층 지원을 위한「봄날의 햇살플래너사업」업무협약 체결
이전글
황성동, 봄 개학기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