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포읍 제40회 경로위안 대잔치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5-16

감포읍_경로잔치.jpg

감포읍 경로위안대잔치가 지난 5월 14일(화) 오전 11시 오류고아라해변에서 1,500여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올해 40회째를 맞이하는 경로위안대잔치는 동경주청년회의소(비대위 위원장:최학렬)에서 주관하였으며, 정수성 국회의원, 김상구 사적공원관리사무소장, 권영길 · 엄순섭 · 김일헌 시의원, 김관열 월성원자력본부대외협력실장, 이상훈 방폐물관리공단월성센터장, 관내 기관단체장 20여명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식전행사인 감포풍물패 공연으로 경로잔치의 흥을 돋우는 동안 동경주청년회의소에서는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어르신께 대접하였으며, 전통민요, 부채춤, 이미테이션 가수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무료한 일상생활에 즐거움을 선물하는 값진 시간이 되었다.

김종국 감포읍장은 경로잔치가 마무리 되는 시간까지 행사장에 남아 어르신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었으며, “경로잔치를 통해 효(孝)를 몸소 실천함은 물론 지역주민의 화합을 도모하여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며 행사를 주관한 동경주청년회의소 회원들과 아낌없이 봉사를 해 준 월성원자력본부 누키봉사대에 고마움을 전했다.
파일
다음글
행복씨앗 나누기 실천!
이전글
안강읍, 상생과 소통을 통한 도시미관 정비에 박차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읍면동소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